5.1 선천
진화발전이 2012년에 끝났다. 모든 것을 이 세상에 빚고 논리를 만들고 수천년, 수만년 살면서 남긴 지식,오늘날 지식이 탄생했다. 이 지식이 뭉쳐서 이동하고 이동하고 해서 해동대한민국에 떨어졌다. 2차대전이후의 우리가 모든 지식을 흡수했다. 지식을 갖춘 50대 안팎의 지식인들이 갖추게 되었다. 지식을 갖춘 이 세대가 완성되었다. 30%에 지구를 완성시켰고, 인간이 태어나고부터 70%완성되었다. 모든 모순을 빚어내었고 분별을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생산해 놓았다. 이것이 선천시대의 공사이다.지상에 이루어 놓은 공사가 끝났다.이것은 모든 것을 땅위에 쓸수 있도록 빚어놓은 것이다.
이때까지는 힘의 논리로 살았고, 내 것을 챙기는 시대였다. 지식도 갖추는 시대였고 경제도 챙기는 시대였다. 모든 것도 자기 것으로 각자로 챙기는 시대였다. 이것이 사다. 사적으로 생활한 시대였다. 이것이 선천시대의 운용이었고, 인간의 삶을 살았다. 완전한 것과 완전하지 못한 것의 사이, 종교로 하면 중생인데 이것도 사의 삶이다.사람과 동물의 중간적 삶이었다. 서로가 사적으로의 삶이었고, 이제 공적으로의 삶인 후천시대가 되었다. 후천시대에는 갖춘 것을 내놓는 법칙으로 살아야 한다.지식을 갖추고 내놓는 시대, 내놓은 그릇은 인터넷이고 폰이다. 거대한 그릇을 빚어놓은 것이다.
거대한 그릇을 빚어놓고 인류에 던져놓는데 지혜를 열은 사람이 나온다.아직 지혜를 열은 사람이 아직 나오지 않았다. 후천시대에는 지혜를 연 사람이 나온다. 하늘의 기운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이다. 천지 대공사는 이렇게 이루어 진다. 그래서 지혜를 여는 지식인들이다.내 자신을 깨닫는다. 내가 얼마나 중요한 사람인지를 깨닫아야 선지식인이다.지금껏 선지식인은 나오지 않았다.인류의 지식을 이 맥을 마신 깨달은 자가 나오지 않았기 때문이다. 인류의 지식을 논할 수 있는 지식인들이 깨달아 선지식인이 된다.
지혜를 열어 그 사람들이 하는 일은 빛이 나고 공심의 일을 한다. 하늘이 돕는다.하늘의 힘이 내려온다. 모든 신들은 이쪽으로 집결한다. 세상에 모든 일을 만지는 후천시대, 인본시대가 도래한다. 2013년부터 지식인들이 지식을 쓰는 시대, 경제를 쓰는 시대, 고생한 것을 기쁨을 승화시키는 시대, 행복함을 맞이하는 시대가 된다. 이런 일들은 지식인들이 움직이는 인본시대다.인본시대의 서막을 여는 해동대한민국으로부터 역사를 쓴다.후천의 역사는 지금부터 기록되고,인본시대, 정법시대, 후천 개벽시대로 표현된다. 이제 정리가 된다. 지금껏 영적으로 받은 것을 말로는 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사람이 도래한다.사람사는 세상이 열린다.
2013년부터 사람이 출현하면 나를 위해서 살지 않고 타인을 위해서 산다.인간은 동물적인 근성으로 나를 위해서 살지만 사람은 공적으로 사는 공인의 삶이다. 사람을 널리 이롭게 하는 설계를 한다. 평화의 시대를 여는 설계를 하고 인류의 암흑을 걷어내는 시대가 된다.
종말론이라는 영을 받아 풀지 못하는 것인데 선천종말이며, 후천시대의 시작인 것이다. 욕심을 부리던 시대에서 모든 것을 내놓는 시대가 된다. 이 사회에 내어 놓는 시대다. 모든 사람들이 공유하는 시대가 된다. 모든 사람들이 살기 좋은 시대가 된다. 종말이라는 잣대를 대어서 잘못된 습관의 변경이 이제부터 변하게 된다. 선지식인들이 나와서 힘을 주기 시작하고, 백성을 이끌어 주면서 빛이 도래하게 되는 것이다.
부모님들이 이러한 일을 하기 위해서 이 민족이 힘을 합쳐서 자식을 공부시키는 시대가 열린 것이다. 다 같이 이러한 일을 한 적이 과거에는 없었다. 사대부 자식들은 공부를 하였지만 30%의 신분 제도 안에서 공부를 했지 그 외에는 공부를 하지 못했다. 이 DNA를 모아서 공부할 시대가 열린 것이다. 인류에 있는 문물을 모아서 이 나라에 집결시킨 것이다. 이렇게 되게끔 대자연의 작업이 있었다. 우리 국민들의 사는 모습을 보면 부모세대와 할아버지 세대와의 사는 모습이 다르다. 이 시대에는 자식을 공부시키기 위해서 모든 혼신의 노력을 다 한 것이다.
지식인, 이 사람들은 세상에 일한 적이 없고, 아직도 배우고 있지만 이 사람들은 지식인이 해야 할 일을 한 가지도 하지 않았다. 너희들이 해야 하는 일은 일반 백성들이 생각하는 일을 하면 되지 않는다. 백성의 피와 땀으로 성장한 지식인들이 깨우치지 못하면 이 나라가 성장하지 못한다. 인류의 지도자가 될 수 있는 삶을 살아야 할 것이며 그렇지 않으면 몰락하는 삶이 된다.
선천의 종말은 사의 종말이고 공으로 가는 삶이 된다. 기운이 바뀌는 시대가 되었다. 하늘도 고동치고 땅도 고동치는 희망의 시대가 되었다. 해동 대한민국의 지식인부터 한발을 내딛는 삶, 동방의 해돟는 이 땅에서 후천의 시대가 이룩된다. 한 맺힌 삶을 풀어야 한다.어릴 때 배운 민족의 역사적 사명,조상의 얼을 되살리는 삶, 밖으로 인류공영에 이바지 하는 삶, 지금 지식인들이 배운 것이다. 우리는 골수에 박힌 것이다. 지식으로 깨워나서 다시 만지는 너희들, 무식할 때 주입된 명제,우리가 해야 할 일을 대대로 한 맺힌 삶으로 이어온 것이다.
이 민족은 한의 민족이다. 우리가 인류에 덕 되게 하고 거듭날 때, 우리 조상들은 한을 풀게 된다. 우리가 즐거우면 조상이 즐겁고, 우리가 기쁘면 조상이 기쁘다.우리는 저마다의 소질을 개발하여 안으로 자주독립하라. 너희들의 법을 세워라. 정법시대 이 지식들이 일어나 법을 정립할 것이고 인류만방에 꽃을 피우고 법치주의가 성립된다. 밖에 것을 도입하여 자주 독립하지 못한 것을 벗어라 한 것이며, 이법을 쓰보고 이 법으로 인류공영에 이바지 하라,홍익인간 시대를 열어라하는 민족의 염원이다. 사람을 널리 이롭게 하는 홍익인간이 되어라. 이 민족이 거듭날 때 세상의 평화가 온다.
이 조상의 한은 인류의 한이다. 앞으로 우리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내 백성,인류의 백성에게 생명의 빛을 주어라.네가 사는 모습에서 깨어나라. 못 먹어서 비틀어져 죽어가고 있는 아프리카의 백성을 그냥 둘 것인가. 우리가 일어나면 정확하게 2013년부터 7년 만에 기아를 없앨 것이다. 이 민족의 프로젝트에 실업자가 없어질 것이다. 이 나라 안에 복지는 모두 해결할 것이다. 실업자가 없고 이 백성이 놀 시간이 없다. 이 나라에 실업자가 있어서는 안 된다.지식인들은 일어나라. 백성들이 굶어죽고 있다. 너희 형제들이 기다리고 있다. 인류는 자기 역할을 다해서 깨어나기를 원하고 있다. 여기에서 서광을 비출 때 인류는 사람이 사는 세상. 인본시대가 열리게 된다. 이제 시작이다. 우리가 살고 있는 50대 안팎이 시작할 것이다. 하느님이 역사하는 시대가 열린다. 준비를 다해놓고 말살하면 하나님이 없다는 말인가. 하나님은 이 공사를 위해서 기다렸다. 이제부터 역사는 새로 쓸 것이다. 이 한사람부터 빛을 내놓고 그 빛으로 모여지게 된다.
우리는 사회에 보답을 해야한다.불안해하지 마라. 이제 고생 끝,행복시작이다.
5.1.1 모순
사회병은 모순에서 생긴 병이다. 희망이 없고 존경할 사람이 없어 생기는 우울증이 가장 큰 문제인데 이것은 모순 속에서 살아왔기 때문이다. 이제 모순을 극복하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내어 놓아야 이 우울증을 극복할 수 있다.
(우울증은 부모가 우울하면 아이들도 우울하게 된다. 태교의 영향도 마찬가지다.유전자가 정확하게 형성되게 되어있다. 대자연의 흐름과 동일하게 흐리기 때문에 말을 하더라도 조심해야 한다. )
모순을 극복하기 위한 신 패러다임은 사람들의 정신개혁부터 시작되어야 한다. 정법으로 사람에게 바른 정신을 심어주면 바른 행동이 나오고 이에 따라 모든 병이 낫는다. 모든 논리에 대해서 정법에 합당한 것인가를 다루어봐야 할 것이다.
경쟁사회
지금까지 세상은 경쟁사회로 성장해왔으면 7:3으로 변해왔고 선진국과 후진국으로 경쟁사회를 살아왔다. 과거의 4대문명은 성장과 멸망으로 이동해왔다. 이것은 지방문명의 사회였다. 지금은 인류문명의 시대가 왔다.
과거문명의 정보를 흡수하여 좋은 점과 나쁜 점을 확인 하여 실수를 하지 않도록 역사를 이끌어야 한다. 모순과 비모순을 구분하여 오늘날 건설에서 바른사회를 만들어야한다.
과저의 문명은 경쟁사회에서 승하고 있고, 위에서 밑으로 단계를 이루고 있다. 굶어죽는 사람부터 너무 넘치는 사람까지 있다.
5.1.2 예언
계룡산 바위가 하얗게 된다
계룡산 뿐만이 아니다. 세상에 바위가 하얗게 될 때 진인이 출현한다고 한 것이다. 영적으로는 간단하게 나오지만 푸는 사람에 따라 다르게 표현된다. 도인의 출현시기는 세상이 오명이 심하고 해서 자연은 이끼가 끼고해서 검은색인데 점차 산성비로 인해서 하얗게 되는 것을 말한 것이다. 스승이 산에 있을때에는 그렇게 하얗지 않았다. 산에서 있으면서 가끔씩 나와서 보니 점차 하얗게 된 것을 보았다. 왜 이때 도인이 출현한다고 했는가? 세상이 엄청나게 어려울 때 깨우친 분이 나오는 것이다. 세상을 구하기위해서 나오는 것이다. 둘러보고 잘사는데 나올 필요가 없다. 어렵지 않으면 사람이 말을 듣지 않는다. 어려워질 때 딴 사람의 말을 듣는다.
그래서 세상이 혼탁하고, 어려워질 때 나오게 되는 것이다. 지금의 시때가 그런 것이다. 그때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 나오게 되는 것이고, 지식을 갖춘 사람도 나오게 되는 것이다. 힘을 갖춘 것은 기술도 힘이고, 지식도 힘이고, 경제도 힘이고, 재주도 힘이다. 기본적인 힘을 갖추어야 세상을 구할 수 있다. 하늘에 이야기한다고해서 세상이 바뀌지 않는다. 기도는 내가 모자랄때이니 기도를 하는 것이다. 내가 모자란 사람이 하는 것이다. 힘이 없어서 메달리는 것이다. 좌우지간 들어주기를 바라는 것이다. 무식할 때 하는 행동이다.
지식이 갖추면 무엇이든지 내가 갖춘 것으로 할 수가 있다. 이때는 세상에 지금까지 이렇게 갖춘 적이 없다. 세상의 모든 다이아몬드, 기술, 지식, 모두가 나와 있다. 세상에 나오지 않은 것이 없다. 세상에 모든 것이 나와있지만 세상에 모든 것을 쓸 줄 모르는 것의 차이다. 지혜가 열린 사람을 이 세상을 볼 줄 아는 것이다. 좋은 것을 쓸 줄을 모르는 것이다. 하나님이 이 세상에 만들어놓은 흔적들, 이 중요한 것들을 운용할 줄 몰라서 어려운 것이다. 바르게 운용할 수 있도록, 쓸 수 있도록, 바른 너의 것을 깨우쳐주어서 살기 좋도록하는 것이 깨우친 사람이다.
도인 도사는 많이 아는 사람이다. 또 병원을 낮게 하는 사람을 도인이라고 한다.내가 병을 낮게하는 것은 재주가 있는 사람이며 도인은 아니다. 도인은 많이 알아야 한다. 재주를 가진 사람을 재주꾼이다. 이렇게 살아가는 버릇들이 누적된 것이다. 깨우친 도인은 법도를 쓰지 술을 쓰지 않는다. 바르게 사는 법을 가르쳐 준다. 이 대 자연을 빚을 때는 3:7로 빚었다. 내 힘은 40%를 가지고 있다. 내 인연으로해서 주어져서 가질 힘은 30%다. 채우면 70%가 되고 대자연의 힘이 30%다. 내가 인연을 만나면 남에게 30%의 힘이 있으니 내 힘은 그 인연과 더불어 쓰게 되는 것이다.
돈을 벌거나 지식을 갖추거나, 재주를 갖추거나 하는 것은 자신의 힘으로 갖출 수 있으나 쓸때는 너 혼자 할 수 업다.사람과 더불어 쓸 수 있게 되고 갖춘 만큼 많은 사람이 필요하다. 원리를 알아야 한다. 사람마다 각자 다른 재주를 주었다. 너희들이 상대를 힘을 쓰지 못하면 너의 힘밖에 쓰지 못하니 제한이 있는 것이다. 우리가 뭔가를 배우고 한 것은 뭔가를 준비한 것이다. 준비가 끝났으니 깨우친 분이 나오고, 때가 되었으니 같이 세상을 구하게 되는 것이다. 뭔가 일을 할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는가를 알아보았고, 잘 가꾸어졌음을 알았고 두번 다시 이렇게 잘 빚어진 적이 없고 앞으로도 없을 것이다.
세상의 모든 모순이 들어났다. 수행자의 모순, 기술의 모순, 경제의 모순, 조직의 모순, 지식의 모순, 가정의 모순,
왜 돈이 모이는 줄을 모르면 벌어 놓고나면 이것이 너를 치는 것이다.수행으로 갖춘 힘을 쓸줄 모르면 너를 치는 것이다. 나라의 힘도 갖춘 힘을 쓸줄 모르면 국민을 치는 것이다.지식인이 갖춘 것을 바르게 쓰지 못하면 지식인을 치는 것이다.
내가 살아가는 방법을 못 찾으면 굴욕적인 삶을 살게 되는 것이다.지식인이 방법을 찾지 못하면 자신을 목 조르게 되는 것이다. 모든 것은 갖춘 것을 바르게 쓰는 것이 중요하다. 갖춘 것을 바르게 쓰지 못할때 두드러 맞는 것이다. 너희 하나하나는 인재데 왜 쓰지 못하는가?
준 것도 다 쓰지 못하고 무엇을 도와 달라고 하는 가? 하나님의 말씀이다.너에게 준 것이 있지 않은가? 스승이 부처다. 시대적으로 깨우친 사람이 많이 있었다. 그 시대적으로 많이 가르친 것이고, 오늘날에는 오늘날의 부처가 있다. 오늘날의 스승이다. 우리의 스승이다. 우리를 이끌어 주는 스승이다.과거에는 과거의 스승이 있었고,오늘날에는 오늘날의 스승이 있다.혼탁하고 혼탁한 세상이지만 최고로 바르게 잡을 수 있는 시대다. 최고의 혼탁시대는 2012년이다.
2012년으로 진화발전이 끝나고 그 이후 진화발전이 없다. 진화발전은 모든 디엔에가 최고로 발전하는 것인데 이 혈통들이 운용하는 시대다. 진화발전이 완성되지 않으면 운용을 할 수 없다.얼마나 지혜롭게 쓰는가? 얼마나 상생되게 하느냐? 얼마나 존경받고 존중받으면서 살게 하느냐? 노인과 젊은이, 경제인과 비 경제인이 얼마나 존중하면서 살게 하느냐? 바르게 사는 시대, 정법시대다. 이 세상에 법이 없다.바르게 사는 법을 알지 못한다. 정이란 무엇인가? 이제는 정을 찾을 때다.하나라도 신패러다임을 찾는 것이 정이다. 지식인을 빚은 이유다. 우리 국민들의 수확은 지식인이다. 이자들이 앞으로 무엇을 하는가? 세상을 바르게 할 것이다. 우리의 숙원사업이다. 그러니 지식인들은 너를 죽이지 않도록 해야 한다.
세상을 일으켜야 한다. 지식인들이 기쁠 때 세상은 춤을 추게 된다. 백성들은 즐거워하는 시대가 된다. 오늘날의 지식인들은 도인이다. 도인은 재주를 가진 사람이 아니고, 많은 것을 알아야 한다. 많은 것을 알면 분별을 바르게 할 수 있다. 바른 분별이 일어나야 한다.이것이 도인이다.
재주를 갖는 것은 도인이 아니다.수행하면서 재주를 갖는 것은 신이 들어오는 것이다. 어떤 힘을 주는 것이다. 땅을 보는 힘, 남을 낮게하는 힘 등이 있고 경험자가 많다. 힘이 없으면 찾아오지 않지 않느냐? 힘을 가지면 사람이 찾아온다. 수행자는 외롭게 하였고, 이제 노력을 하였으니 재주를 주고, 재주는 들어온 것이다. 내가 힘을 가지면 그 힘에 따라서 너에게 인연이 오는 것이다. 점을 치는 자는 점 치는 것으로, 병을 낮게 하는 자는 병으로 오고, 재주에따라서 오는 분류가 다르다.오는 자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모르고 있는 것이다. 저 사람은 와서 살려달라고 해서 낮게하고 내가 힘을 주는 것이 아니다.
재주를 준 것은 너가 혼자 외롭게 노력하고 있으니, 인제 사람과 공부하라고 하는 것이다. 너의 줄이 환자줄, 아픔이란 왜 오는가? 왜 이 고통의 원인은 무엇인가? 공부할 수 있다. 공부하라고 사람을 불러 들인 것이고, 이차적인 공부가 되는 것이다.능력을 받아서 좋은 일을 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잘못이다. 하나님이 낮게 할 힘이 없어서 너에게 보낸 것이 아니다. 그 안에는 어떠한 법칙이 있다.너는 전생에 이러한 공부를 안했으므로 환자를 보면서 살아야하지 않았던가.환자를 통해서 살아온 집안이 아니었던가? 위에 올라가면 줄줄이 있다.
그 공부는 조상대대로 너의 집안에 줄로 내려와서 너가 깨우칠때까지 내려오는 것이다. 신기도 마찬가지다. 신기에 대한 공부가 깨우치지 못하니 내려가는 것이다. 불구가 된 사람을 불구로 공부를 시키는 것이다. 이 공부는 안하고 엉뚱한 짓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면 자식도 그 공부를 해야 하는 것이다. 범죄인과 같이 지내면 그 윗대에도 그런 것이 있고,글을 공부하는 사람도 그러하다. 이것이 줄이다.
우리에게 힘을 주는 것은 그 인연으로 해서 가져온 뭔가를 찾아야 하고 내 공부를 삼아야 한다. 돈 생기고,꿉벅거림에 자신이 하나님이라고 하고,예수라고 하고, 정도령이라고 하는 것이다. 얼마지나지 않아 그 힘은 뺏어간다. 바르게 쓰지 못했기 때문이다.공부를 통해서 이단계로 올라가야 한다.어떤 자는 작은 무리를 만들었고, 어떤 자는 거대한 무리를 만들었지 않았는가?기업에 힘을 준 것도 마찬가지다. 무리를 만들고 나면 무리를 만들고 이차적인 도약을 해야 하는 것이다. 종교의 단체들도 모이고 해서 엄청난 힘으로 이차도약을 해야 하는 것이다.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멈춰있는 것이다. 기업,종교, 단체들이 정체되어 있는 것이다.커 나온 것이 20여년이고, 언제부터 정체되었는가? 처음에 조금만 할 때부터 정지 된 것까지 언제인가? 기업의 부러남은 눈에 보일 정도로 불어났고 지난 10여년에는 더 이상 불어나지 않았다. 한해에 만명이상 불어났지만 이제 정지되어 있다.
5.2 후천
미래는 2013년부터이다. 이제까지는 과거이다. 인류 평화의 시대를 열어야하는 시대이다. 모순의 배양시대가 끝나고, 2013년부터는 대한민국의 삶은 패러다임이 바뀌는 시대가 되었다. 설계를 해주고 이끌어줄 것이다. 깨치고 나면 사회가 보이고 이때부터 모든 일들이 나의 일이기 때문에 그냥 살 수 없는 것이다.
이 사회가 즐거운 사회가 될 때 스승님의 삶은 낙원의 삶이 된다. 걱정을 하지 말고 노력한다면 반드시 변화가 된다.
스마트시대
현재는 스마트시대다. 국민들은 실시간적으로 의사를 교환하면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언론을 통제하는 것을 하려고하면 안 된다. 이제는 모든 것이 인터넷으로 유통되기 때문에 개인들은 조심해야 한다. 장관 공무원 할 것 없이 모든 분야의 사람들은 조심하고 바른 행동을 해야 한다.
눈 감고 아웅식은 되지 않는다. 일자리를 정확하게 창출해야 하는데 국민들이 원하는 일자를 찾아주어야 한다. 막노동을 하는 것이 아니고 잡일을 하는 것을 일자리 창출로 보면 되지 않는다.
국민들의 정서에 맞는 일자리는 분명히 있다. 내 말을 들으면 7년만에 실업자 없게 할 수 있다. 국민들의 정서에 맞는 일자리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일자리이다. 없는 것이 아니라 못 보는 것이다. 일자리는 분명히 있게 되어있다. 지도자들이 보지 못한다. 국민을 위해서 일하는 것이 아니라 자리를 위해서 일하기 때문에 정확히 보지 못하는 것이다.
지식공유시대
지식은 공유하게 되었고, 지혜를 갖춘 사람이 나와야한다. 지식은 컴퓨터를 통해 공유가 되고있고, 지혜를 열어 신 패러다임을 내놓아야 한다.
이제는 완성된 단계에서 운영의 묘를 이루어야 한다. 운영의 묘가 나와야 한다. 경쟁에서 상생으로, 즐거운 삶이 있는 경영으로 변해야 한다.
이제는 모니터도 중국 영어 등 자신이 원하는 언어로 나오게 된다. 조그만 있으면7개 국어가 된다. 그냥 말하면 다른 언어로 변환되어 나오게 된다. 우리말로 하면 영어로 듣게 되는 것이다. 서양귀신이 영어로 했는데 한국어로 듣게 되는 것과 같다. 법이 나올 때는 그렇게 되게 되는 것이다. 내가 마음껏 하면 되는 것이다. 디지털시대 스마트시대로 어마어마한 변화가 오게 된다. 지금까지의 변화는 연습게임밖에 되지 않는다.
진화발전이 완성된 단계
진화발전이 완성이 된 단계이다. 몸은 하나의 기계인데 세상것을 무엇을 받아 들였나하는 것이다. 저마다 노력으로 실력을 갖춘 것은 끝났지만 내 노력40%, 주위에서 도와준 것30%로 70%완성되어있다. 하늘에서 30%를 주어야 쓸 수 있다. 하늘이 안 줄 수 있냐면 안 되게 되어있다. 따라서 하늘은 주게 되어있기 때문에 너희가 낮잠을 자더라고 주게 되어있다.
이 나라는 70%의 힘을 갖추고 있다. 이제 70% 갖추었으니 하늘이 30%의 힘을 주게 된다. 이것이 미래의 일이다. 너희 논리의 잣대로 알 수 있는 것이 아니고 저절로 주어지게 된다. 땅에서 힘을 갖게 되고, 하늘에서 지혜의 힘을 준다. 자신을 위한 삶에서는 주어지지 않고 남을 위해 살 때 주어지게 된다.
후천개벽시대 미래를 여는 시대를 열게 되었다. 신지식인, 신 인간, 신인류가 나타나 모든 역사를 새롭게 쓰는 시대가 되고, 구세대의 희생을 바탕으로 신세대를 열게 되었다.
지도자들이 자신의 면모를 갖출 때는 어떠한 모양이 될 것인지 모른다. 인류에서 우리를 아는 자는 없다. 오늘의 우리를 본 자는 없다. 인류의 숨겨진 사람, 지금 베이비부머들의 행보를 점칠 수 없다. 너희들은 홍익정신을 가져야 하며 인류를 위해 불태워야 할 사람들이다.
베이비부머의 지도자가 나온다. 신 패러다임, 신지식인이 태어나는 순간이다. 인류의 신 패러다임이 나오게 되며, 구세대에 맞춘 지식과 사고는 아니다. 신 패러다임의 물결이 앞으로 나오게 된다. 과거의 자료는 쓸어 담고 모순의 시대의 자료도 끌어안고, 거름삼아 미래의 등불로 삼아야한다.
거두는 시대
너에게 주어진 것을 잘못 사용하면 거두는 시대다. 너에게 주어진 오행도 무너진다. 언제 뺏어가나. 네가 욕심내어 더 좋게 하려고 할 때 뺏어간다. 이것이 천지개벽이다. 뜻있는 일을 하는 것이 근본이다. 가슴에 피를 흘릴 수 있는 시대가 온다. 너한테 있는 가족을 잘 둘러봐라. 너에게 주어진 가족을 잘 돌아보라. 잘쓸 줄 모르면 거두는 시대이다.
의식 개혁시대
국민들의 의식수준이 바뀌면 병이 낫는다. 선천에는 모든 문제가 빚어졌다. 이때 나는 무슨 일을 하면 좋은가를 생각하면 잠재력이 열리고, 너의 아픔이 사라진다. 진정 상대를 존중하면 상대의 문제를 풀 수 있게 된다. 절대 남을 탓하지 말아야 한다.